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저는 이제 고등학교 2학년입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4. 17. 10:29

    관계
    저는 이제 고등학교 2학년입니다.
    작년부터 사람들을 만나고, 친구를 사귀고, 관계를 유지하는 것이 매우 어렵습니다.
    성격이 갑자기 변해서 너무 부끄럽고 빨리 고치고 싶은데...
    일단 저는 남에게 욕을 잘 못하는 성격입니다. 그래서 항상 무언가를 포기했던 것 같아요.
    제작연도까지는 친구를 사귀는 데 문제가 없었고 오히려 반에 친한 친구가 없을 정도로 잘 살았다. 그래서 성격이 너무 좋아서 지금은 호구 같기도 한데 성격을 바꿔볼까 생각 중이에요.
    처음에는 연애를 하면 자연스럽게 될 수 있다고 생각했는데 지금은 내가 모든 것의 원인인 것 같아서 너무 힘들다.
    정말 답답하지만 물어볼 곳이 없어 여기에 올립니다.
    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