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오랜만에 집에 온 친구에게 손을 잃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15. 21:04

    경기도에 사는 친구는 일 때문에 평소에 전화도 안 하고 카톡도 읽어서 잊고 있었는데 무슨 일로 전화가 왔어요.

    고향에 돌아가면 시간을 내라고 했는데, 오랜만에 동창회라서 먼저 약속을 하고 미루다가 시간이 촉박했다.

    약속이 있는 날, 오랜만에 반 친구들과 만나 술과 도박을 했다.

    그래서 나는 내가 다 먹었을 때를 생각하고 내가 지불하는 알코올 가격을 네덜란드 임금으로 계산했습니다.
    그 친구는 총을 쏘겠다고 했고 옆에 있던 친구는 냉정하게 그와 함께 수업을 하기를 거부했고 이 친구는 모든 것을 열거했습니다.

    이렇게 계산을 다 하고 헤어지자 친구가 집에서 10분도 안되는 거리에 있는 남자에게 택시타고 집에 데려다주기 위해 택시비를 내라고 하고 그렇게 헤어졌다.

    그리고 집에 온 지 몇 분 만에 이 친구에게 오늘 술값의 반값을 달라고 하는 카카오톡이 왔다.

    나는 내 미래를 위해 좋은가?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